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Blog Article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최신 주소는 뉴토끼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팬 커뮤니티, 그리고 일부 온라인 포럼을 통해 공유되곤 합니다.

이는 뉴토끼 최신 주소와 같은 플랫폼이 콘텐츠 제작자와 출판사의 권리를 존중하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어야 한다는 중요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발견하고, 다른 독자들과 소통하며, 만화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대상 사용자들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뉴토끼 주소의 빠른 성장과 인기에도 불구하고, 이 플랫폼은 저작권 문제와 관련된 논란에 직면하기도 했습니다.

사용자들은 장르, 인기도, 업데이트 상태 등 다양한 필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으며,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자주 방문하는 작품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뉴토끼 시즌2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뉴토끼는 뉴토끼2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newtoki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newtoki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로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

 뉴토끼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법적인 문제에 직면하는 것은 뉴토끼 주소 일반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이는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합법성을 확인하고 이를 이용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